C O N T E N T L A B S

Loading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질환에 대한 부정적 인식 및 편견을 줄이기 위해 만성 정신질환자 관리,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사업, 정신건강 증진사업, 자살예방사업으로 나누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모션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산후우울증 예방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셨습니다.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다른 콘텐츠 제작 업체와 달리 체계적인 콘텐츠 제작프로세스와 더불어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 맞춘 기획부터 유지보수까지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콘텐츠랩스를 선택하셨습니다.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산후 우울증 예방 교육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며 어떤 점을 확인하고 업체를 선정하셨을까요?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예방교육 콘텐츠 제작을
콘텐츠랩스에 맡긴 이유
1. 주제에 대한 이해도
콘텐츠랩스는 이러닝 콘텐츠 제작 전문 브랜드로, 단순히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아닌 고객, 이러닝, 콘텐츠를 연구하여 최적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도입문의 과정에서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친절하고 자세한 콘텐츠랩스의 안내에 만족해 콘텐츠랩스를 선택하셨습니다.
2. 피드백 속도
콘텐츠랩스는 담당 PM 제도로 제작 과정에 있어 빠르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후 우울증 예방 교육 콘텐츠 제작 과정에서 콘텐츠랩스의 빠른 피드백과 적극적인 개선 작업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3.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
콘텐츠랩스는 전문적인 제작 과정과 콘텐츠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산후우울증 예방 교육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며 콘텐츠랩스는 고객의 요구 사항과 목표를 충분히 이해하고 이를 반영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콘텐츠랩스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쉽고 편한 고퀄리티 콘텐츠 제작을 원하신다면?

이러닝 콘텐츠 제작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이러닝 콘텐츠 제작은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이예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바로 상담하기
빠른상담: 050-549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