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O N T E N T L A B S

Loading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환경 기술 개발 및 친환경상품의 구매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환경산업을 수출전략산업으로 육성하는 준정부기관입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는 지난 2021년 콘텐츠랩스를 통해 환경정보공개 등록지원 교육 영상을 제작했으며 2023년 기존 영상의 유상 유지보수를 위해 콘텐츠랩스를 또 찾아주셨습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콘텐츠랩스를 통해 교육 영상을 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콘텐츠랩스를 통해
교육 영상을 제작한 이유
1. 체계적인 진행 프로세스
콘텐츠랩스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유사한 국민건강보험, 한국관광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 등 다양한 정부/공공기관 영상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환경기술원에 최적화된 컨설팅부터 최종 납품까지 체계적인 진행/관리 프로세스로 빈틈없이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2. 프로젝트 관리 만족도 100%
콘텐츠랩스는 고객사의 궁금 사항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1:1 컨설팅 매니저와 PM을 배정하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프로젝트 진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이슈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랩스는 고객사의 니즈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사가 원하는 결과물을 최대한 충족시켜주며,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3.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
콘텐츠랩스가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최적의 제작 방법을 제시합니다. 콘텐츠랩스는 고객사가 원하는 결과물을 최대한 충족시켜주며,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고객사의 니즈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노력합니다.
만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하고 싶다면?

이러닝 콘텐츠 제작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이러닝 콘텐츠 제작은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이예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바로 상담하기
빠른상담: 050-549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