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O N T E N T L A B S

Loading

혁신 innovation

콘텐츠랩스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콘텐츠 업계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많은 것들을 가장 먼저 시행합니다.
물론, 실패를 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저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 실패는 곧 성공의 밑거름이 될 거라 믿기 때문이죠.
끝없은 연구와 도전으로 혁신의 길을 가는 것.
그것이 바로 콘텐츠랩스가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방향성 directional

대한민국 최대의 콘텐츠 통합 플랫폼을 목표로 합니다.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쉽을 통하여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
즉, 건강하고 탄탄한 콘텐츠 생태계를 만드는 것 입니다.
콘텐츠랩스가 만든 생태계 안에서 수요자, 공급자가 모두 상생 할 수 있습니다.

품질경영
quality management

콘텐츠랩스는 품질경영을 제1의 원칙으로 합니다.
품질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이러닝 생태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연구와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품질 개선 및 디지털컨텐츠임치제도 등을 통해
더욱 안정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고 logo

보라색은 빨간색의 힘, 정열과
파란색의 우아함을 동시에 나타내는 컬러로
정열과 창의를 추진력 삼아 나아가는
콘텐츠랩스의 메인 컬러입니다.
보라색은 직관력, 통찰력, 상상력 그리고 관용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콘텐츠랩스가 추구하는 바와 일맥상통합니다.

빠른상담: 02-6956-7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