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O N T E N T L A B S

Loading

2020년 이후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업이 증가하면서, 경인교육대학교는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수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 강의 제작을 마음먹었습니다. 이를 위해 전문적인 역량을 보유한 콘텐츠 제작 업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인공지능 시대의 영재교육, 진로탐색과 디자인 과목에 대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의뢰해주셨고 전자칠판을 활용한 촬영 방식으로 제작이 진행되었습니다.
경인교육대학교가 콘텐츠랩스를 선택한 이유
1. 전문적인 제작 능력
콘텐츠랩스는 교육 영상,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콘텐츠, 스마트콘텐츠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작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작 경험을 통해 경인교육대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다양한 옵션 기능
콘텐츠랩스는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원고를 다시 정리하는 교수설계 작업을 진행합니다. 고객사가 요청한 내용을 보다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함이며 특히 교육분야에서는 내용의 정확성과 명확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원고의 내용을 재조정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기여합니다.
3. 시간과 비용 절감
교육 콘텐츠 제작은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콘텐츠랩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어 제작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랩스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신속하게 대처하여 제작 기간을 단축시키며, 자체적으로 보유한 장비와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콘텐츠랩스가 해결해드릴게요.

이러닝 콘텐츠 제작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이러닝 콘텐츠 제작은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이예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바로 상담하기
빠른상담: 050-549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