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O N T E N T L A B S

Loading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 Korea NGO Council for Overseas Development Cooperation)는 국제 구호개발과 인도적 지원 활동하는 140여 개 NGO 단체들의 연합체입니다.
KCOC는 인도적 지원 이해 교육 과정과 국제기구 협력 이해 교육 과정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콘텐츠랩스를 통해 제작하였습니다. 영상 제작 유형에는 태블릿을 이용한 촬영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자막 온·오프 기능을 위한 HTML5 형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KCOC가 콘텐츠랩스에서 교육 영상을 제작한 이유
1. 스마트 콘텐츠 제작 가능
KCOC는 인도적 지원 이해 교육과 국제기구 협력 이해 교육 콘텐츠에 있어 자막을 온·오프 하시길 원하셨습니다. 콘텐츠랩스는 HTML5 복합인터랙티브로 스마트콘텐츠 제작이 가능해 KCOC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
2. 퀄리티 높은 제작력
KCOC는 외국에 계신 강사님을 섭외하여 교육 콘텐츠 제작을 요청하셨고 불안정한 인터넷 환경 등 불안 요소를 가지고 계셨습니다. 콘텐츠랩스의 퀄리티 높은 제작 기술로 완성도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작했고 KCOC의 불안 요소를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3. 체계적인 프로세스
KCOC에서 총 26차시의 이해 교육 콘텐츠 제작을 요청해주셨습니다. 차시가 많은 콘텐츠 제작의 경우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제작이 진행되지 않으면 계획에 차질이 발생하거나 제작과정에서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랩스는 체계적인 자체 프로세스를 고객사에 맞춰 진행하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콘텐츠 제작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적인 스마트 콘텐츠 제작을 원하신다면?
관련글

이러닝 콘텐츠 제작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이러닝 콘텐츠 제작은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이예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바로 상담하기
빠른상담: 050-549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