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O N T E N T L A B S

Loading

상명대학교는 대한민국의 사립 종합대학으로 2022년 오름 교육 페스티벌 대학 E 러닝 콘텐츠 제작을 위해 콘텐츠랩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상명대학교는 모션그래픽과 성우를 활용하여 2022년 오름 교육 페스티벌 대학 E 러닝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셨습니다.
대학E러닝 콘텐츠 제작 체크리스트 3가지
1. 다양한 제작 경험과 노하우
대학 E 러닝 콘텐츠 제작에 있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랩스는 공공기관, 대기업, 대학교 등 이미 많은 업체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상명대학교는 이전에도 대학교 대학 E 러닝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콘텐츠랩스를 신뢰해 제작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2. 체계적인 프로젝트 진행 방식
콘텐츠랩스는 이러닝 제작 전문가의 컨설팅부터 최종 납품까지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빈틈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상명대학교는 대학 E 러닝 콘텐츠 제작 일정이 넉넉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으나 콘텐츠랩스의 체계적인 프로젝트 방식으로 짧은 일정을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3. 높은 완성도
모션그래픽과 성우를 이용한 대학 E 러닝 영상은 완성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콘텐츠랩스는 전문 기술력과 풍부한 제작 경험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보장하며 상명대학교는 이러한 콘텐츠랩스의 완성도에 만족하셨습니다.
완성도 높은 대학E러닝 콘텐츠 제작을 원하신다면?
관련글

이러닝 콘텐츠 제작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이러닝 콘텐츠 제작은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이예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바로 상담하기
빠른상담: 050-549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