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콘텐츠랩스입니다.
오랫만에 소개 해 드리는 '콘텐츠랩스, 고객을 만나다'
콘텐츠랩스 마케터로서!!
현재 콘텐츠랩스와 고객의 접점은 적절하게 유지되고있는지,
콘텐츠랩스와의 프로젝트 진행 후 자사의 이미지는 어떻게 형성이 되었을지
직접 고객의 이야기를 들어보기위해 시작한 프로젝트!
오늘은 새로운 고객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한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건강보험공단'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두고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12월! 건강보험공단에 직접 방문했답니다.
인터뷰에는 '건강보험공단' 김OO대리님이 응해주셨답니다!
【Q. 계약 진행 시 상담(컨설팅 또는 매니징) 및 미팅, 행정 절차에 어려움은 없으셨나요?
【A: 서비스 만족도가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매니저님을 비롯한 PM님들과 모든 직원분들이 빠르게 피드백 해 주시고,
다른곳에서 프로젝트 진행 할 때에는 견적서부터 여러가지에 있어서 답변을 듣는 것 보차도 힘들었거든요.
멀리 원주까지 미팅도 와 주시고, 행정처리, 상담 모두 좋았습니다.
또 사전에 서비스 안내를 잘 해 주셔서 이해하기가 너무 편했습니다.
프로젝트 전에 매니저님을 통해 진행상황에 대해 빠르게 소통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각 파트의 PM분들의
빠른 피드백 덕분에 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진행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음년도 사업계획을 세울 때에도 여러가지고 많이 도움 요청드릴게요 ^^
【Q. 콘텐츠랩스를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우선 콘텐츠제작과 플랫폼 사용, 온라인교육 운영지원까지 모두 가능한 곳이 많지 않았는데,
콘텐츠랩스의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세가지 요소가 다 가능했었던 점이 가장 큰 이유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입찰평가 때에도 좋은 점수를 받으신 것 같구요.
*고객사 요청에 따라 세부 교육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Q. 계약 진행 시 콘텐츠 제작에 대한 니즈가 있었다면 무엇이었나요?
【A: 이번 사업은 처음이기도하고 현업과 같이 진행해야하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그 부분에서 밀착 상담을 해 주시고 빠른 피드백을 해 주신 것들이 너무 도움이 많이 됐어요.
다음 사업 때에는 이번 경험을 토대로 더 고도화된 콘텐츠 구성이 주된 니즈가 될 것 같아요.
【Q. 그렇다면 최종 납품된 콘텐츠의 품질(퀄리티)는 어떠셨나요? 니즈가 제대로 반영되었나요?
【A: 퀄리티는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 이번 사업을 준비 할 때 흥미요소를 제대로 기획하지 못한게 아쉬움으로 남았어요.
다음 프로젝트는 콘텐츠 제작 유형을 다양하게 활용하고싶어요.
현장탐방 영상이라던가, 가상현실을 활용한 콘텐츠라던가. 콘텐츠랩스에서 다 제작이 가능한 걸로 알고있거든요!
*고객사 요청에 따라 세부 교육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Q. 콘텐츠랩스에 최고로 만족했던 부분이나 아쉬웠던 점 또는 응원의 한마디 해 주세요!
【A: 전체적으로 서비스에 만족해요!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서도 많은 도움 주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외국인 운영지원 진행은 예정에 없을까요?
외국인의 경우 한국시간 기준으로 근무시간 외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처리가 어려운 부분이
외국인 수강분들에게는 불편한 점으로 다가오더라구요ㅠ
그러다보니 다음날 저희가 출근 후 접수해서 한국이러닝개발원 담당자분한테 피드백을 받고
다시 외국인 수강생 분들에게 피드백을 전달 해 주시는 시간까지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외국인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직접 처리 해 주실 수 있는 방안을 고민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보험공단과의 인터뷰는 따뜻한 분위기로 마무리되었습니다.
2차 프로젝트도 저희 콘텐츠랩스와 함께 해 주시기로 하셔서
추후 진행하는 프로로젝트 종료 후 또 한번 방문드리기로 약속했답니다!
건강보험공단과의 인터뷰 이후,
내부에서는 위탁운영의 세부내용에 대해 검토를 시작했답니다.
* * *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직접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많이 기대 해 주세요!
이러닝 콘텐츠를 연구하고
고객을 연구하는 콘텐츠 연구소
'콘텐츠랩스'
고객들이 만족한 콘텐츠랩스의 제작 콘텐츠를 직접 확인 해 보세요!